대체 배송일 안내

배송사 휴무로 인해 아래와 같이
배송일 변경 됩니다.

배송지 등록 하고

선택 가능한 배송일을 확인하세요!

배송중

주문 상품을 배송중 이에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1:1 게시판 문의

배송 완료

주문 상품이 배송 완료되었어요.

우리 아이와 함께 행복한 식사 하세요!

loading.. 페이지를 불러 오는 중 입니다...
플로팅 배너
닫기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순수본 주식회사(이하 "당사"라함)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와 회원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이하 "회원"이라함)이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 2.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회사가 회원을 구분, 식별할 수 있도록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3. "비밀번호"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동일한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번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4. '기프트카드'란 선불식 금액 충전 서비스로 통합회원으로 관리되는 본아이에프 홈페이지(bonif.co.kr)에서 충전 후 당사가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말합니다.
  • 5. 서비스(이하 "서비스"라함)란 당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쿠폰 및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참여 등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당사와 제휴 영업점 사이에 체결된 서비스 제휴 계약의 약정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추후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에 변경이 있는 경우 당사는 본 약관 제4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를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단, 제휴 영업점의 일방적 폐업, 부도,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6. "몰" 이란 순수본 주식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핸드폰, 셋톱박스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제3조(제공되는 서비스)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당사 홈페이지(www.babybonjuk.co.kr)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결제 및 주문 서비스
    • ① 이용자와 당사 간의 재화 등의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장소 제공
    • ② 식단 / 상품 등을 확인하여 서비스 형태에 맞는 주문 및 결제
  • 2. 할인 서비스

    회원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 시에 당사의 정책에 따라 상품 구매액 일부 또는 전부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3. 기타 서비스
    • ① 당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당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www.babybonjuk.co.kr)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②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당사의 영업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는 본 약관 제4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를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제휴영업점의 일방적 폐업, 부도,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는 제외 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중단)
  • 1.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2.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몰"측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5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 1. 본 약관의 내용은 당사의 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2. 본 약관은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 3.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4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당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www.babybonjuk.co.kr)에 우선 고지하며 아래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15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 e-mail 통보
    • 휴대폰 단문메시지 (SMS)
    • 서면 통보 또는 전단고지
    • 기타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
  • 4. 당사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 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이 경우, 당사가 적법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 5. 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 6.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당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7. 본 규정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2장 회원

제6조 (회원가입)
  • 1. 회원 가입은 당사 홈페이지(PC/모바일) 또는 당사가 제공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에서 정한 홈페이지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 등)'에 동의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의 경우, 가입신청이 불가합니다.
  • 2. 고객으로부터 회원가입 신청이 있는 경우 당사는 자체 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친 후 고객에게 회원 자격을 부여 할 수 있으며 회원 자격이 부여된 고객은 당사로부터 가입 완료 공지를 받은 시점부터 회원으로서의 지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3.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 1. 회원은 언제든지 당사 홈페이지, e-mail, 전화, 기타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다음 본 조 제2항 및 제3항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 2. 현금성 자산인 "예치금"에 잔액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 최대 5년까지 회원 상태가 유효하며, 환불, 환급처리가 모두 완료된 다음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단, 최종 사용일로부터 5년 경과시 해당 금액은 자동 소멸되며, 자동 탈퇴할 수 있습니다.
  • 3.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기존에 가지고 있는 쿠폰 및 서비스 혜택은 자동 소멸됩니다.
  • 4. 탈퇴 회원의 경우 부정 가입 방지를 위해 동일 ID로 재가입할 수 없으며, 1달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5.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③호의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 ①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 한 경우
    • ② 부정적으로 당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사용한 경우
      • - 부정 사용이란 회원이 타회원의 동의 없이 타회원의 쿠폰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당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 부정 사용을 통보 받은 회원은 부정 사용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음을 회원자격 상실 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객관적으로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만일 45일 내에 소명하지 않는 경우에는 소명사실이 없는 것으로 봅니다.
    • ③ 회원이 사망한 경우
    • ④ 다른 회원의 당사의 홈페이지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⑤ 당사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⑥ 타 본 약관이 규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 6. 본 조 제 5항에 의해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당사로부터 해당 사유발생에 대한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본인의 의견을 소명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계속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7.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5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① 탈퇴한 회원의 정보는 즉시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② 회원 자격이 상실 된 회원의 정보는 즉시 삭제되며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향후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③ 사이트상에 타고객에게 불편(비난, 욕설, 광고성 글 등)을 끼친 고객의 경우 2회의 문자 또는 이메일 통보 후 시정이 되지 않을 시 당사에서 강제탈퇴처리 할 수 있으며 재가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휴면 회원 및 회원에 대한 통지)
  • 1.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개인정보의 파기 또는 분리저장) 에 따라 ‘휴면회원’을 운영합니다.
    • ① 휴면회원으로 지정될 시 일부 항목을 제외한 회원정보가 분리저장 및 관리되어 이용 및 제 3자 제공이 불가하게 됩니다.
    • ② 휴면회원이란 온라인 서비스를 가입한 회원 중 당사의 정보통신서비스를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은 회원으로서, 당사 온라인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회원을 말합니다. 회사는 분리 저장된 개인정보를 1년 경과 후 파기합니다.
    • ③ 유효기간 도래 통지 :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회원이 등록한 e-mail 등으로 개인정보의 분리저장 및 관리 사실 및 일시, 개인정보 항목을 통지합니다.
      (※ 상기 통지 수단에 대한 정보가 부재, 오류인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로 대신합니다.)
  • 2.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3.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3장 구매 계약 및 대금 결제

제9조 (구매신청)
  • 1.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 ①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 ②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 ③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④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 ⑤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 ⑥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 1.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 ③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④ 구매신청 고객이 제7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 2.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3.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 4. 계약이 성립한 후 "몰"이 제 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몰"은 즉시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 대금은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제11조 (대금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① 카드결제, 휴대폰 결제, 간편결제(페이코)
    • ② 적립금 등 "몰"이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 ③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 ④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 (수신확인통지 •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 1.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6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배송,취소,환불]

13조 (재화등의 공급)
  • 1. "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2.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 (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4장 개인정보 보호

제15조 (개인정보 수집)
  • 1. 당사는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때 제공하거나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각종 개인정보 뿐만 아니라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 회원이 다양한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정보를 수시로 수집 저장 할 수 있으며 이를 분석하여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의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개인정보 취급 방침 '에 따릅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 당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 양식에 따른 '개인정보 취급 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을 받고 있으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3. 회원은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당사에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개인정보 이용과 제공)
  • 1. 당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기재된 자에게만 제공하고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활용하며 수집한 개인정보를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기재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기재된 자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①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② 통계 작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되어 제공하는 경우
    • ③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④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⑤ 당사와 관련하여 합병, 인수, 포괄적 영업양도 등이 있는 경우 합병 후 당사, 인수당사 및 영업양수인에 대하여 제공하는 경우
  • 2. 당사는 새로운 업체가 제휴사 또는 제휴영업점의 지위를 취득할 경우 제3조에서 정한 것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이 때 회원이 별도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제공이라는 필수적인 목적을 위해 해당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1. 고객요구사항 처리 및 A/S의 목적 : 당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 탈퇴 시 즉시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① 기타 당사가 필요에 의해 별도로 고객의 동의를 득한 경우 : 별도 동의를 받은 범위(회원정보 및 보유 기간) 내에서 보유
  • 2. 위 1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①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련 법률이 정한 기간 또는 다음에서 정산 기간 동안 회원 및 거래정보 보유)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 보관 사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ex. 모바일상품권, 기프트카드, 온라인 주문 등)
      • - 회원의 불만 및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 보관 사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 보관사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등에 관한 기록 : 3년
      • - 보관 사유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② 회사가 필요에 의하여 별도로 동의를 득한 경우 : 별도로 동의를 득한 범위 및 이용 기간 내 보관
제18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회원의 권리)
  • 1. 회원은 회원탈퇴를 통해 본 약관과 관련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과 관련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에도 당사는 제15조에 한하여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은 당사가 고지한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고객서비스담당부서에 당사에 대하여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처리 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고객서비스담당부서에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3.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철회 및 본 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열람 및 정정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합니다.
제19조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 당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업체에 위탁할 수 있으며 위탁업체의 세부내용은 당사의 서비스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5장 홈페이지

제20조 (홈페이지 개요)
  • 1. 당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당사의 홈페이지 (www.babybonjuk.co.kr)를 운영하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이하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 2. 당사는 홈페이지 운영과 관련하여 관계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 3.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당사가 정한 별도의 가입 절차에 따라 본 약관에 명시된 홈페이지에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21조 (홈페이지 서비스 및 이용)
  • 1. 당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회원에 대한 온라인 주문, 기프트카드 사용/조회 및 개인정보 변경, 이벤트 참여 등 서비스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
  • 2. 당사는 회원이 가입 한 이후부터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22조 (홈페이지 서비스의 중단)
  • 1.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당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기타 국가 비상 사태 나 천재 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2. 당사는 본 조 제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당사는 e-mail 또는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사실을 알려드립니다.
  • 3.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당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ID 및 Password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회원 ID와 Password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므로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를 제3자에게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당사에 통보하고 당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1. 당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합니다.
  • 2. 회원은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3.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4. 당사는 본 약관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 5. 당사는 게시된 내용을 게시물의 동일성을 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편집, 이동시킬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당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거나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탈퇴자가 게시한 게시물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제24조 (당사의 의무)
  • 1. 당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홈페이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본 약관 제 18조 1항에 근거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당사 홈페이지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2.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련 하여 ‘개인정보 취급 방침’을 준수합니다.
  • 3.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 4. 당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당사의 고의나 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당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예측이 가능한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 5. 당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25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또는 타인의 정보 도용
  • 2. 당사에서 게시된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 3. 당사가 지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4.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하거나 제3자의 명예 손상 및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5.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6조 (청약철회 등)
  • 1.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2.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②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⑤"몰"이 특정 재화 등에 대하여 청약철회 시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어 사전에 청약철회 제한에 관하여 고지하고, 이용자의 서면동의가 이루어진 경우
  • 3.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27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 1.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2.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3.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28조 (광고게재)

당사는 회원의 동의를 얻어 영리목적의 광고성 e-mail 및 SMS, DM, 어플리케이션 PUSH를 발송하거나 별도의 안내 권유 전화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이 명백히 수신거부의사를 표시할 경우 당사는 이를 즉시 중지하여야 합니다. 당사는 재화/용역에 대하여「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제29조 (서비스 이용책임)

회원은 당사의 적법한 권한 있는 자로부터 구체적으로 명시적인 사전 서면 승인을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서비스를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0조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 해결)
  • 1. 당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별도의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 2.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합니다. 단,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 합니다.
  • 3. 당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6장 기타

제31조 (서비스 종료)
  • 1.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서비스 종료일")로부터 1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 2.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혜택을 받지 못하며, 통지일 시점에서 기 발급된 쿠폰은 당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이하 "쿠폰 소멸일")까지 본 약관과 당사가 지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쿠폰 소멸일 이후 미사용 잔여분은 소멸됩니다.
  • 3.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때는 당사는 중단시점 최소 1개월 이전에 회원에게 통보하며, 당사는 적극적인 사용을 촉진하는 활동을 합니다. 서비스의 종료기준일은 회원에게 송부된 게시물에 명시된 일자로 합니다.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서비스 혜택은 자동 소멸됩니다.
제32조 (쿠폰 제도)
  • 1. "베이비본죽 쇼핑몰"은 직접 또는 제3자를 통하여 사용 대상, 사용 방법, 사용 기간, 사용 조건, 할인 금액 등을 정하여 "회원"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쿠폰의 구체적인 종류나 내용은 "베이비본죽 쇼핑몰"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베이비본죽 쇼핑몰"은 쿠폰을 발행함에 있어 그 사용 대상, 사용 방법, 사용 기간, 사용 조건, 할인 금액 등을 별도로 표시하거나 통지합니다.
  • 2. "회원"은 쿠폰을 제3자 또는 다른 ID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 3. "베이비본죽 쇼핑몰"은 회원이 "베이비본죽 쇼핑몰"이 승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쿠폰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쿠폰의 사용 제한, 쿠폰 회수, 쿠폰을 사용한 구매 계약 취소 또는 회원 자격 정지/상실 등의 조취를 취할 수 있고, "회원"의 행위로 인하여 "베이비본죽 쇼핑몰"에게 발생한 손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4. 쿠폰은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으며, 쿠폰의 사용 기간이 만료되거나 구매 취소 시 또는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됩니다. 쿠폰을 사용한 주문 중 일부를 취소하는 경우 해당 주문에 사용된 쿠폰은 복원되거나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 5. "회원"이 탈퇴 시 미사용한 쿠폰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쿠폰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제33조 (적립금 제도)
  • 1. "회원"은 상품 구매 및 배송완료 후 "베이비본 쇼핑몰" 사이트 내의 적립금 확인 절차를 통하여 상품 구매 완료시 약정된 적립률만큼 적립금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 2. 적립금은 "베이비본 쇼핑몰" 내 판매 상품 중 적립금을 부여를 안내 또는 표기한 한 상품 또는 서비스(이벤트) 에 한해 부여하며, 다른 행사와 중복되어 적립 불가합니다.
  • 3. "베이비본 쇼핑몰"에서 적립된 적립금은 본아이에프의 오프라인 브랜드 가맹점에서 제품 구매시 현금 대신 활용할 수 없습니다. (적립금 1원은 현금 1원에 해당하고 현금으로 환급할 수 없으며, 적립금으로 제품 구매시에는 해당 금액에 대해 추가 적립이 불가합니다.)
  • 4. 기타 본아이에프 통합 회원으로서의 권리와 의무 및 관련 절차는 홈페이지(https://www.bonif.co.kr)의 회원 이용 약관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5. "베이비본 쇼핑몰"은 "베이비본 쇼핑몰"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일정한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6. "회원"은 적립금을 "베이비본 쇼핑몰"에서 상품 등의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베이비본 쇼핑몰"는 적립금의 적립 기준, 사용 방법, 사용 기간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을 사이트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합니다. 적립금의 적립이나 사용 등에 관한 구체적 사항은 "베이비본 쇼핑몰"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7. "회원"은 적립금을 제3자 또는 다른 ID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 8. "베이비본 쇼핑몰"은 "회원"이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위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용도로 적립금을 사용하는 경우, 적립금의 사용 제한, 적립금 회수, 적립금을 사용한 구매 계약 취소 또는 회원 자격의 정지/상실 등의 조취를 취할 수 있고, 회원의 행위로 인하여 "베이비본 쇼핑몰"에게 발생한 손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9. 회원 탈퇴 시 미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 10. "회원"이 적립금을 사용한 이후 해당 적립 원인이 취소(상품 등의 구매 취소, 부정 적립 사유 발견 등)되는 경우, "회원"은 이에 상응하는 금액을 "베이비본 쇼핑몰"에 즉시 반환하여야 하며, "회원"이 보유하는 잔여 적립금 또는 추후 적립되는 적립금에서 해당 금액만큼 적립금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 11.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고지된 바에 따라 특정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해당 유효기간 만료 시 즉시 소멸됩니다.
제34조 (게시물)
  • 1. 상품평(리뷰), 상품QA, 1:1문의 등 이용자가 작성한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컨텐츠를 말합니다.
  • 2. "회원"이 게시하는 정보 및 질문과 답변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본아이에프의 고의가 아닌 한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3. "회원"은 공공 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4. 순수본은 다음 각 호와 목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① "몰"의 이용 과정에서 다른 회원 또는 본아이에프 직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훼손, 성희롱, 폭언 및 협박하는 내용 등으로 "몰"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② "몰"운영과 관련하여 근거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본아이에프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몰"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④ 영리목적의 광고 및 불법복제, 해킹을 조장하는 경우
      • 가.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나.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⑤ 기타 관계법령과 본 약관과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5. 게시물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저작권 및 기타 권리의 침해 또는 명예훼손, 음란성 등의 이유로 이의가 제기된 경우 회사는 당해 게시물을 임시 삭제할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한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등을 통해 당해 게시물에 관한 법적 문제가 종결된 후 이를 근거로 회사에 신청이 있는 경우에만 상기 임시 삭제된 게시물은 다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제35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6조 (면책조항)

책임 제한 기타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일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37조 (준거법 및 합의 관할)
  • 1.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릅니다.
  •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전자상거래 상 관례에 따릅니다.
  • 4.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원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본 이용약관은 2020년 10월 12일부터 시행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