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당일 밤 12시까지 활성화되는 '주문 취소' 버튼을 누르면 취소 신청이 가능해요.
주문 취소 시, 사용 쿠폰 및 기타 결제 수단(적립금/포인트/기프트카드)은 주문 전으로 복원되지만, 유효 기간이 지난 경우 재발급 및 복원이 불가합니다.
식단 1회 이상 배송 완료 후 취소하고 싶다면, 다음 배송예정일 2일 전까지 고객센터 및 1:1 문의를 통해 부분 취소가 가능하나 주문할 때보다 낮은 할인율(실제 이용한 기간에 따른 1주/2주/4주 할인율)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ex) 4주 주문 후, 2주 이용 후 취소 시 → 4주 할인율이 아닌 2주 할인율 적용
공휴일로 인해 고객센터 및 1:1 문의 이용이 곤란하실 경우 '식단플래너>배송변경'에서 배송일을 변경하신 후 홈페이지 1:1문의, 고객센터(1588-6219 / 평일 09:00~17:00 운영),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릴게요.
본죽과 통합회원으로 운영되어 자동으로 연결되는 본아이에프 통합 회원 탈퇴 페이지에서 가능해요.
* 연동된 본죽(본아이에프) 통합 사이트에서 재로그인이 필요할 수 있음
* 탈퇴 시, 적립금 및 쿠폰이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탈퇴 ID 이용 불가)은 탈퇴일로부터 30일 이후 가능
휴면계정이라고 나올 경우 홈페이지 1:1문의, 고객센터(1588-6219 / 평일 09:00~17:00 운영),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문의해 주시면 임시비밀번호(카카오 알림톡) 발급과 함께 안내해 드릴게요.
* 카카오 플러스 친구 문의 시, 반드시 베이비본죽 ID 함께 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