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배송일 안내

배송사 휴무로 인해 아래와 같이
배송일 변경 됩니다.

배송지 등록 하고

선택 가능한 배송일을 확인하세요!

배송중

주문 상품을 배송중 이에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1:1 게시판 문의

배송 완료

주문 상품이 배송 완료되었어요.

우리 아이와 함께 행복한 식사 하세요!

loading.. 페이지를 불러 오는 중 입니다...
플로팅 배너
닫기
  • 질문 [주문/결제] 생일이벤트 한우미역국 무료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답변

    한우미역국 생일 쿠폰은 등록한 아기의 생년월일 +1년부터 +3년까지 매년 자동 지급되며, 발급된 [생일축하] 한우미역국 생일쿠폰은 골라담기 단품 카테고리에서 구매 가능해요.

    베이비본죽 홈페이지 - 골라담기 단품 - 유아식 14M 국에서 한우미역국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결제 단계에서 쿠폰 적용 후 주문 이용 부탁드려요.

    ☞ 한우미역국 구매하기

  • 질문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답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당일 밤 12시까지 활성화되는 '주문 취소' 버튼을 누르면 취소 신청이 가능해요.


    주문 취소 시, 사용 쿠폰 및 기타 결제 수단(적립금/포인트/기프트카드)은 주문 전으로 복원되지만, 유효 기간이 지난 경우 재발급 및 복원이 불가합니다.
     
    식단 1회 이상 배송 완료 후 취소하고 싶다면, 다음 배송예정일 2일 전까지 고객센터 및 1:1 문의를 통해 부분 취소가 가능하나 주문할 때보다 낮은 할인율(실제 이용한 기간에 따른 1주/2주/4주 할인율)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ex) 4주 주문 후, 2주 이용 후 취소 시 → 4주 할인율이 아닌 2주 할인율 적용

    공휴일로 인해 고객센터 및 1:1 문의 이용이 곤란하실 경우 '식단플래너>배송변경'에서 배송일을 변경하신 후 홈페이지 1:1문의, 고객센터(1588-6219 / 평일 09:00~17:00 운영),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릴게요.

    ☞ 1:1문의하기
    ☞ 카카오 플러스친구
    ​​​​​​

  • 질문 [기타] 모바일 베이비본죽 앱이 잘 작동되지 않아요.
    답변

    오류 화면을 캡처하여 홈페이지 1:1문의, 고객센터(1588-6219 / 평일 09:00~17:00 운영),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릴게요.
    * 문의 시, 핸드폰 기종 및 OS 버전 전달 부탁드려요.

    ☞ 1:1문의하기

    ☞ 카카오 플러스친구

  • 질문 [회원가입/정보] 본클럽 해지하고 싶어요
    답변

    본클럽은 가입 후 3개월 동안 유지되며 지급된 혜택(적립금·쿠폰 등)을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 해지 가능해요.

    [혜택 사용 시]
    해지 및 취소가 불가하며, 3개월 기간 만료 후 자동 해지돼요.

    [혜택 미사용 시]
    홈페이지 1:1문의, 고객센터(1588-6219 / 평일 09:00~17:00 운영),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릴게요.
    * 카카오 플러스친구 문의 시, 본인의 베이비본죽 ID 기재

    ☞ 1:1문의하기
    ☞ 카카오 플러스친구

  • 질문 [회원가입/정보]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모바일: 마이페이지>회원가입>휴대폰 인증 후 회원가입 진행
    PC :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휴대폰 인증 후 회원가입 진행

    ☞ 회원 가입하기

    휴대폰 인증 오류 발생 시, 홈페이지 1:1문의, 고객센터(1588-6219 / 평일 09:00~17:00 운영),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릴게요.
    * 문의 시, 핸드폰 기종 및 OS 버전 기재

    ☞ 1:1문의하기
    ☞ 카카오 플러스친구 

  • 질문 [회원가입/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개인정보→탈퇴하기 클릭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돼요.

    본죽과 통합회원으로 운영되어 자동으로 연결되는 본아이에프 통합 회원 탈퇴 페이지에서 가능해요.
    * 연동된 본죽(본아이에프) 통합 사이트에서 재로그인이 필요할 수 있음
    * 탈퇴 시, 적립금 및 쿠폰이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탈퇴 ID 이용 불가)은 탈퇴일로부터 30일 이후 가능

  • 질문 [회원가입/정보]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디는 변경 불가하니 신중하게 설정 부탁드리며,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개인정보에서 변경 가능해요.

  • 질문 [회원가입/정보]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답변

    로그인→아이디 찾기 or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시]
    가입하신 아이디를 안내해 드려요.

    [비밀번호 찾기 시]
    회원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과 카카오톡 알림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돼요.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개인정보로 이동, 원하는 비밀번호로 변경해 주세요.

  • 질문 [회원가입/정보]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개인정보에서 회원 정보를 수정할 수 있어요.

    ☞ 회원 정보 수정하기

  • 질문 [회원가입/정보] 로그인 시, 휴면 계정이라고 나와요.
    답변

    휴면계정이라고 나올 경우 홈페이지 1:1문의, 고객센터(1588-6219 / 평일 09:00~17:00 운영),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문의해 주시면 임시비밀번호(카카오 알림톡) 발급과 함께 안내해 드릴게요.
    * 카카오 플러스 친구 문의 시, 반드시 베이비본죽 ID 함께 기재

    ☞ 1:1문의하기
    ☞ 카카오 플러스친구


    ★ 본죽과 통합회원으로 운영되고 있어 임시비밀번호 수신 후, 본죽 홈페이지(포털사이트→본아이에프 검색)에 먼저 로그인한 후 베이비본죽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야 정상 이용할 수 있어요.

    ☞ 본아이에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