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블로그 리뷰이벤트 닫기
닫기

SNS 간편 계정 통합회원 가입 안내

SNS 간편 계정
통합회원 가입 안내

SNS 간편 로그인(네이버, 카카오톡) 서비스가 20년 7월 22일부터 통합회원(순수본(주) + 본아이에프)가입으로 변경됩니다.

7월 22일부터 네이버,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을 통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오니 해당 고객님께서는 베이비본죽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새로운 계정으로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10월 31일까지 회원가입이 완료된 고객님의 기존 주문 내역 및 적립금은 새로운 계정으로 이관 됩니다.
전환을 원치 않으실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프렌디센터

이전 화면으로 이동
  • 질문 [상품] Q. 알러지 대체 가능한 원재료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

    계란, 우유, 땅콩, 생선, 흰살생선입니다.
    이 외에는 별도 추가 대체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점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질문 [주문/결제] Q. 알러지 대체 제품 선택은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답변

    대체 식단은 계란, 우유, 생선, 흰살생선에 한하여 대체 식단 선택으로 이용 가능하며
    대체 선택 시, 맨위 첫번째 식단이 대체되어 배송됩니다.

    대체 이용 방법은, 대체 식단이 등록되어 있는 일자를 선택 후
    (대체 식단이 등록되어 있는 식단 일자는, 해당 단계 기본 품목보다 한 품목이 더 추가되어 있습니다.)
    대체식단 박스에 체크 등록을 해주셔야 정상 대체되어 배송됩니다.

    모바일 이용 시 식단 자세히 보기 > 대체 식단 네모 박스에 체크 적용을 해주셔야만 대체 적용되오니 이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체식단 선택이용은, 준비기부터 완료기단계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 알러지 대체 식품은 계란, 우유, 땅콩, 생선, 흰살생선입니다.

  • 질문 [배송] 주문한 제품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베이비본죽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영업시간 내 본프렌디센터 (1588-6219)으로 연락 주시면 바로 확인하여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 질문 [배송]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왔어요.
    답변

    고객님, 죄송합니다. 전산시스템이나 배송의 착오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프렌디센터 (1588-6219)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질문 [배송]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본프렌디센터 > 1: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질문 [배송]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답변

    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배송 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확인되는 기사님의 전화로 문의를 주시거나 본프렌디센터 (1588-6219)으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질문 [배송]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답변

    주문 후 배송일정 지정 변경은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변경이 어려우며, 1:1 문의나 저희 본프렌디센터(1588-6219)로 문의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단, 배송일정 2일 전에 미리 신청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해당 일정은 정상 배송되어 변경이 어렵습니다.) 

    배송시간의 경우 아쉽게도 지정 선택 이용이 어렵습니다.
    직배송이 아닌 우체국 택배사를 통해 배송드리고 있어, 지역과 물량에 따라 배송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점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석과 설 명절 및 연말처럼  택배 물량이 많을 때는 평소보다 배송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 등이 발생하였을 경우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질문 [배송] 이유식/유아식 배송 가능지역이 어디인가요?
    답변

    기본적으로 전국배송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제주도 배송은 제한됩니다.

     

  • 질문 [주문/결제] 전화로 주문 가능한가요?
    답변

     개인정보 사항 등으로 인해 전화 주문은 어렵습니다.

  • 질문 [주문/결제] 실시간 계좌이체란 무엇인가요?
    답변

    실시간 계좌이체란, 고객님 계좌에서 주문금액을 즉시 이체하여 결제하는 방법으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단으로 이동